본문 바로가기

BabyCare

분유포트가 육아혁명이라고 불리는 이유

분유포트가 육아 혁명이라고 불리는 이유 : 분유포트 사용하지 않으면 겪어야 할 일들

흔히 육아 전쟁이라고 합니다. 아이를 낳기 전에는 육아가 힘들다고 생각만 했지 이렇게 힘들 줄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내 시간이라곤 단 1도 허용되지 않는 치열함의 나날입니다. 이렇게 모두들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부모들은 대단한 존재라고 생각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신생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아이 혼자 뭔가를 할 수 있는게 없기 때문에 24시간을 아이를 케어하는데 소비하게 됩니다. 밥 먹는 거부터 입히는 거 재우는 거 싸는 거 다 신경을 써 줘야 하는데 잠시라도 아이에게 눈을 뗄 시간이 없다는 게 무슨 얘기인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내 육아를 도와주는 육아용품들

특히, 과거 우리 부모님 세대들은 어떻게 육아들을 하셨는지 신비롭기까지 합니다. 그나마 우리는 여러 가지 육아용품들이 있습니다. 아기 침대도 있고, 바운서도 있고 역류방지기, 좋은 분유병에 이르기까지 부모의 육아를 도와주는 육아용품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중 제가 쓰고 있으면서 많은 부모들이 꼭 써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육아용품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육아 혁명 분유 포트

신생아들은 평균 하루 8번의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참고 : 분유량 계산기) 밤낮을 가지지 않죠. 부모들이 잠 못 자는 시기입니다. 아이들은 위가 작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양이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 아이를 키울 때 모유와 분유를 함께 먹이는 혼합수유를 했습니다. 분유는 물 양과 온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물을 끓인 다음 분유 타기 좋은 온도까지 내려놔야 합니다. 저는 보통 40℃에서 분유를 탔습니다. 문제는 아기들은 내가 물을 끓이고 40℃까지 식히는 시간을 절대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배가 고프면 매우 서럽게 그리고 크게 울어댑니다. 물 식는 시간이 영겁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그러다 누가 분유 포트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처음엔 굳이 이런 거까지 필요할까 싶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써보니 웬걸 이토록 편한 육아용품이 또 뭐가 있을까 싶었습니다.

알아서 물을 끓여주고 정해진 온도로 물을 항시 유지시켜주는 기계입니다. 분유를 탈 때 그냥 분유 포트에 담긴 물을 분유병에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아기가 분유를 먹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이 혁신적으로 단축됩니다. 너무 편리합니다. 물론 제품마다 기능이 상이합니다. 제가 쓰는 것이 윈크라우드 스마트 전기 보온 포트인데요. 가장 인기많은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윈크라우드 스마트 전기 보온 포트가 24시간 보온이 유지되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다른 제품들은 보온 지속 시간이 너무 짧더라고요. 좀 더 알아보고 싶은 분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무래도 좋은 제품이니까 좀 더 비싼 것도 사실인데요. 부모의 인건비 및 정신적 비용까지 감안하면 이 정도 비용은 충분히 감내할 수 있습니다. 감히 말씀드리건대, 육아는 이 분유포트를 쓰기 전과 후로 나뉠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육아는 아이템 빨이다 라고요. 아마 많은 분들이 동의할 것 같습니다.

육아용품과 관련한 다른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육아 용품 가장 도움됐던 5가지

육아가 처음이라면 사면 좋을 육아 용품 5가지 한 커뮤니티에서 누군가 말했습니다. "육아도 템빨이다." 물론 육아는 사랑과 정성이 기본이라는 것을 부정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 사랑과

detailog.entinfo.net

※ 이 글에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