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MyLife

베이징 동계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경기 중계 방송 보는 방법

베이징 동계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경기 중계 방송 보는 방법

2022 베이징 올림픽이 2월 4일을 시작으로 벌써 반 이상 일정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쇼트 트랙에서 중국 선수들의 비매너 경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이번 동계 올림픽만큼 편파판정이 많았던 적도 없었던거 같습니다.

쇼트 트랙만큼 관심을 갖게 되는 종목은 피겨스케이팅입니다. 우리나라 여자 피겨스케이팅에 출전한 유영 선수와 김예림 선수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피겨 스케이팅에는 여러가지 종목들이 있는데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어떤 경기들이 열리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출전하지 않더라도 피겨 스케이팅에 관심을 갖고 보는 분이라면 이 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참고해 보세요.

피겨스케이팅 경기 일정 및 중계방송 보기

올림픽 폐막식까지 남은 경기 일수는 약 1주일입니다. 14일 월요일부터 아래 경기들이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경기 일정 및 종목

경기 일정 경기 시간
(한국 기준)
경기 종목
2월 14일(월) 10:15 아이스 댄스 - 프리 댄스
2월 15일(화) 19:00 여자 싱글 스케이팅 - 쇼트 프로그램
2월 17일(목) 19:00 여자 싱글 스케이팅 - 프리 스케이팅
2월 18일(금) 19:30 페어 스케이팅 - 쇼트 프로그램
2월 19일(토) 20:00 페어 스케이팅 - 프리 스케이팅

2월 15일에 우리나라 김예림 선수와 유영 선수가 여자 싱글 스케이팅 쇼트 프로그램에 출전합니다. 남은 일정 중 17일 목요일과 19일 토요일이 메달 결정전입니다. 우리나라 선수의 경기는 15일과 17일에 열리는 여자 싱글 스케이팅 경기가 있습니다.

피겨스케이팅 경기 중계 방송 보기

피겨스케이팅 경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어디서 방송을 봐야 할지 궁금하실텐데요. 기본적으로 공중파 3사(KBS, SBS, MBC)에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TV를 볼 환경이 안되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중계 방송을 알아보세요.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일정

지금 열리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은 지난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폐막식까지 17일간 진행됩니다. 전체 경기 일정 중 반 이상이 지났으나 아직도 1주일이나 남았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컬링, 피겨, 쇼트 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등 많은 경기들이 남아 있습니다. 전체 일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일정 최종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일정 정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베이징 동계올림픽은 모레 2월 4일 목요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약 보름간의 일정으로 진행 됩니

detailog.entinfo.net

남은 기간 마지막까지 한국 선수들을 응원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