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MyLife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 예약 방법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 예약 방법 정리

신규철 원장이 운영하는 제일정형외과병원 진료 예약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제일정형외과병원은 신규철 원장이 TV 프로그램 '엄마의 봄날'에 출연하면서부터 유명세를 탄 곳입니다. 신규철 원장의 이력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 먼저 아래 링크를 방문해 보세요.

제일정형외과병원은 총 5가지의 진료센터가 있습니다.

  1. 척추센터
  2. 관절센터
  3. 재활의학센터
  4. 내과센터
  5. 혈관영상의학센터

이 중 척추센터에는 신규철 원장님 외 많은 전문 원장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진료를 받고 싶은 선생님들을 선택해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진료 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진료 예약 방법

전화예약

전화번호 : 02-501-6868 으로 연락하셔서 예약을 잡으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아침 8시 30분부터 저녁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아침 8시 30분부터 저녁 5시까지 상담 및 예약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이나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예약

온라인 예약이라고는 하나 전화상담 예약문의에 가깝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 후 반드시 상담원 통화를 완료해야 예약이 완료된다는 점 알아두셔야 합니다.







(1) 제일정형외과병원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아래 링크로 방문하면 바로 예약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척추·관절 치료는 제일정형외과병원

TV조선 엄마의 봄날 신규철박사의 제일정형외과병원, 어르신 1:1 맞춤형 치료, 청담역 14번출구

cheilos.com

(2) 홈페이지 상단 메뉴 '진료안내'에서 '진료예약' 메뉴를 선택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확인하세요.

(3) 진료 받고 싶은 과와 원장님을 선택합니다.(아래 예시는 척추센터를 예시로 하였습니다.)

(4) 해당 원장님의 진료 가능한 일자가 희망 예약일에 나옵니다. 진료 가능한 일자 중 진료받고 싶은 일자를 선택한 뒤 해당일의 희망 진료시간까지 선택합니다.

(5) 마지막으로 예약자명, 연락처, 희망진료부위를 선택하고 개인정보수집 동의에 체크한 다음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해서 말씀드리지만 이 온라인 예약은 신청했다고 해서 무조건 예약되는 것이 아닙니다. 입력한 연력처로 상담사가 전화상담을 한 뒤 예약이 확정됩니다. 중요한 내용이니 꼭 알아두세요.

엄마의 봄날 中 신규철 원장

직접 방문

직접 방문해서 진료 예약을 잡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제일정형외과병원에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위치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