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MyLife

엄마의 봄날 정형외과는 어디?

엄마의 봄날 정형외과

엄마의 봄날은 자식과 가정을 위해 평생을 헌신하며 고생한 어머니들이 남은 인생을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TV조선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방영한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일요일 오전 8:30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엄마의 봄날에 출연하고 있는 분이 신규철 박사님인데 신규철 박사님은 정형외과 대표원장님이십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어머니들의 허리, 관절 등을 살펴봐주고 치료해주는 형태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정형외과 의사가 함께 출연하고 있는 것이죠.







방송을 보던 분들이 엄마의 봄날 정형외과가 도대체 어디냐고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검색창에 신규철 정형외과라고 검색해봐도 나오지만 신규철 원장님이 있는 정형외과는, 제일정형외과병원 입니다.

제일정형외과병원 가는 법은 아래 글을 확인해 보세요.

 

신규철 정형외과 위치, 가는 방법

신규철 정형외과 위치, 가는 방법 엄마의 봄날이라는 프로그램을 자주 보셨던 분이라면 신규철 정형외과 원장님을 잘 아실겁니다. 2015년부터 재능기부하던 신규철 원장님께 진료를 받고자 하는

entinfo.net

방송을 보다보면 나도 저런데... 하면서 감정이입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모두들 오래오래 건강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희 부모님도 제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셨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