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MyLife

베이징 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중계 방송 보기

2022 베이징 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중계 방송 보기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이 2월 4일을 시작으로 벌써 반 이상 일정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동계 올림픽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요. 올림픽 시작부터 다른 나라의 보이콧부터 경기 중 쇼트 트랙에서 중국 선수들의 비매너 경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기도 하는 등 잡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이번 동계 올림픽만큼 편파 판정이 많았던 적이 제 기억에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쇼트 트랙만큼 관심을 갖게 되는 종목은 스피드 스케이팅입니다. 스피드 스케이팅에는 여러가지 종목들이 있는데 김민석 선수가 남자 1500m에서 동메달을 땄고, 차민규 선수가 남자 500m 경기에서 은메달을 땄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경기들이 남아 있는데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어떤 경기들이 열리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에 관심을 갖고 보는 분이라면 이 일정과 중계 방송 보는 방법 참고해 보세요.

스피드스케이팅 경기 일정 및 중계방송 보기

올림픽 폐막식까지 남은 경기 일수는 약 1주일입니다. 14일 월요일부터 우리나라 선수들이 출전하는 경기들이 있으니 아래에서 참고해 보세요.

 

향후 국내 선수 경기 일정 및 세부 종목

경기 일자 경기 시간
(한국 시간)
우리나라 선수 출전 세부 종목
2/13(일) 22:00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단체 추월 준준결승
22:56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
2/17(목) 17:30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1000m
2/18(금) 17:30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1000m
2/19(토) 16:00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매스스타트 준결승
16:45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매스스타트 준결승

바로 오늘 2월 13일 밤 10시에 우리나라 선수들이 출전하는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단체 추월 준준결승이 열리고, 22시 56분에는 김민선 선수가 출전하는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는 메달에 도전하는 경기입니다.

10시에 시작하는 남자 단체 추월 준준결승에는 김민석, 박성현, 정재원, 이승훈 선수가 출전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중계 방송 보기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어디서 방송을 봐야 할지 궁금하실텐데요. 기본적으로 공중파 3사(KBS, SBS, MBC)에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TV를 볼 여건이 안되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 중계 방송을 알아보세요.

사람들이 관심갖는 다른 종목 일정

지금 열리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은 지난 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폐막식까지 17일간 진행됩니다. 전체 경기 일정 중 반 이상이 지났으나 아직도 1주일이나 남았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컬링, 피겨, 쇼트 트랙 등 많은 경기들이 남아 있습니다.

 

피겨도 2월 15일부터 시작하게 되는데요. 피겨 관련 일정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제2의 김연아 선수의 탄생을 지켜보겠습니다.

 

피겨스케이팅 경기 일정

2022 베이징 올림픽이 2월 4일을 시작으로 벌써 반 이상 일정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쇼트 트랙에서 중국 선수들의 비매너 경기

detailog.entinfo.net

남은 기간 마지막까지 한국 선수들을 응원해 봐야겠습니다. 모두들 마음을 모아 선수들을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