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MyLife

로또 번호 어떻게 정하시나요?

로또 번호 정하는 방법

문득 궁금해집니다. 저는 매주 로또를 구입하는데 3천 원어치만 삽니다. 5천 원어치 사는 사람들이 기본이겠지만 저는 5천 원이나 3천 원어치나 되고 안되고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로또 번호는 크게 수동으로 번호를 고르느냐 자동으로 번호를 고르느냐로 나뉘어질 것입니다. 저는 원래 수동으로 했었습니다. 안돼도 내가 정한 번호가 안 되는 게 낫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안되더라고요. 3천 원어치 사도 숫자 하나 맞추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자동으로 삽니다. 가끔은 누가 번호를 분석해서 알려주면 좋겠다는 상상을 합니다. 코딩으로 간단한 6자리 숫자 조합기라도 만들어봐야 하나 생각도 해봅니다.

 

하지만, 결국 로또는 수학이고 과학이겠지요. 아무리 그럴싸한 이론을 갖다대도 자연의 섭리를 이기지는 못할 것입니다. 로또 당첨 번호와 관련된 진실에 대한 글을 한번 읽어보시는 것도 미신에 기대는 것을 깨칠 수 있게 해 줘서 좋을 거 같습니다.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로또 당첨 비법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로또 당첨 비법에 대하여 지난주에도 로또 사셨나요? 결과는 만족스러우셨는지요? 저 역시 5등도 당첨이 안됐습니다. 지난주 로또 결과를 보면 총 판매 게임수는 108,870,

sophist.entinfo.net

그걸 알고 있음에도 이번주도 조상신에게 빌어보는 건 어쩔 수 없는 인간의 속성인가 봅니다.

내가 안되더라도 여러분이라도 꼭 로또 당첨되시길 바라 봅니다.